국내 최대 임실치즈 마켓 - 임실치즈몰 - 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 되지 않았어요 자주하는 질문 - 임실치즈몰
X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&답변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실시간 계좌이체가 정상적으로 됐는데 실제로 금액이 이체 되지 않았어요
작성자 임실치즈몰 (ip:)
  • 작성일 2013-08-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810
평점 0점

실시간 계좌이체 시 이체를 요청한 잔액이 부족할 경우, 자동으로 체결실패가 되며 실제로 결제대금이 이체되지 않습니다.

주문 실패된 내역은 나의 주문내역> 주문내역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, 해당 주문건의 정상결제를 위해서는 새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

계좌이체를 이용하실 은행에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시거나, 결제할 금액이 있는 다른 은행으로 변경하신 후, 실시간 계좌이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클릭하시면 이니시스 결제시스템의 유효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 

top